오늘 이 글을 보시면
왜 밴쿠버 부동산의 투자 가치가 높은지
왜 인기가 그리도 많은지 알게 되실 겁니다.
토론토나 몬트리올 사시는 분들은 꼭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매일 매일 회계하는 회계사 리얼터 앤디킴입니다 ^^
오늘은 캐나다 타주에 살고 계시는 분들께 좀 더 유익한 정보가 되겠는데요.
바로 왜 타주에서 밴쿠버 부동산에 투자를 하는지? 또 왜 시니어들에게 인기가 많은지? 저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 급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 >
” 밴쿠버 부동산은 왜 투자 가치가 높고 인기가 많은가? “
첫번째 이유
밴쿠버 부동산은 다른주와 달리 오를수밖에 없는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신규이민자가 매년 40만명씩 캐나다로 들어오고 있고 또 여기에서 많은 이민자들이 밴쿠버쪽으로 오고 있습니다. 예정이지만, 홍콩에 캐나다 시민권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홍콩사태를 피해 그리고 코감기 규제가 풀리는 9월즈음에 밴쿠버로 들어올이다 라고 보고 있는데요.
또한 코로나로 인해 이미 이민이 된 10만명의 사람들도 9월부터 캐내다로 유입이 될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9월 이후, 밴쿠버 부동산 수요는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고요. 이로 인한 부동산 가격의 상승은 불가피할것으로 보여집니다.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시기에 딱 좋은 시기라 생각이 듭니다.
두번째 이유
아직도 광역 밴쿠버에는 개발될 곳이 많기 때문입니다.
특별히 지난번에도 영상에서 다뤘던 랭리 지역은 최근 10년동안 개발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개발 계획들이 있습니다. 최근 오픈한 216st 고속도로 진입로 근방에 캐나다에서 가장큰 영화제작소가 들어올 예정이고요.
다양한 비지니스 파크도 계획중에 있습니다. 그만큼 랭리로의 일자리 창출이 많아질 거라서 그만큼 인구유입도 많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하지만 다른 지역에 비해 랭리지역은 아직도 집을 구매할수 있는 가격대가 다른 지역에 비해 낮고 같은 예산으로 다른 지역에 비해서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랭리로 사람들이 몰리고 있는 것 또한 이유입니다.
랭리 지역 말고 밴쿠버를 전반적으로 보시더라도 수 많은 개발과 건설이 지금 이순간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부동산 시장도 계속 뜨거울 것이라 보셔도 될것입니다.
[ 더 알아보기 ‘더 타워스’ 라티머 하이츠 ]
마지막 세번째 이유
밴쿠버가 매년 세상에서 가장 살기좋은 도시중 한 곳으로 꼽히기 때문입니다.
산과 바다, 공원, 골프장, 여름의 환상적인 날씨와 겨울이 또 그렇게 춥지 않기 때문에 4계절 살기에 참 좋습니다.
그런면에서 은퇴 후 삶을 살기에는 더욱 좋은 곳인데요. 제 손님 중에서도 토론토에서 자식들 다 출가시키시고 남은 삶을 좀 더 환경적으로 편리한 곳을 찾아 여기 밴쿠버로 오신분들이 꽤 되십니다.
또한 여러 민족들이 함께 살고 있어서 다른지역에 비해서 인종차별도 덜하기 때문에 외국사람들이 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한국분들의 인구증가 분포도도 버나비, 코퀴틀람에서 랭리쪽으로 많이 이동하는 모습을 볼수 있는데요.
랭리에 H Mart, 한남슈퍼, 코스코등 한국분들이 잘 이용하시는 마켓도 있고 식당들도 오픈하고 있어서 다른지역을 가지 않고도 편안한 생활을 누리실수 있습니다.
타주에 계시면서 은퇴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밴쿠버를 종착지로 선택해보심이 어떠실런지 추천드려봅니다.
그럼 이상으로
왜 여전히 밴쿠버 부동산의 투자 가치가 높고 인기가 높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오늘 영상이 타주에서 밴쿠버로 이주를 계획 중이신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매일매일 회계하는 회계사 리얼터 앤디킴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